미친 몸매 프로젝트 - 보디 코치 박수희의 옷발 잘 받는 다이어트
박수희 지음 / 미호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날씬하든 뚱뚱하든 운동은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필요한 것이다. 뭐, 이렇게 말은 하지만 나도 태어나서 숨쉬기 운동말고는 해본 운동이 없지만 말이다. 뭐, 내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미인형이 아닌지라 믿는 구석이라고는 날씬한 몸밖에 없었는데 그나마 둘째까지 출산하고 보니 그전에 없던 든든한 배고 생기고 여기저기 집히는 살들도 생기고,, 운동이 절실히 필요해진 상태이다. 그런중에 제목부터 후~욱 당기는 '미친 몸매 프로젝트'를 만났으니 어찌 혹~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 이 책을 단순한 다이어트 책이라고 하기엔 제목과 표지, 그리고 모델은 저리가라!하고 뽐내는 저자 '박수희 코치'의 아름다운 얼굴과 몸이 벌써부터 눈과 마음을 즐겁게 만들어 준다. 박수희 코치는 '스타킹'에 출연하고 현재 스토리온의 '다이어트워5'에 합류하였다고 한다. 그녀가 강조하는 것은 몸이 최고의 패션아이템이라는 것! 와우~~~ 다른 누구보다 여성들이 이 부분에서 가장 매력을 느낄 것 같다. 아무리 몸매가 좋고 날씬해도 옷발이 잘 받지 않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조금은 통통한 몸이라도 건강한 몸매를 소유하고 옷발 끝내주게 잘 받는 사람이 있지 않은가?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너무 마르고 날씬한 몸 보다는 체지방률을 줄이고 근육을 늘리는 조금은 건강하고 균형잡힌 몸을 원하고 있었는데, 이 책에서는 다이어트에 대한 상식과 궁금증, 준비사항, 올바른 식단, 옷발 잘 받는 부위별 운동,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하루 50분 박수희 다이어트까지 구석구석 다루고 있다.
 
 
 
 
 
 







 
 
 
와우, 패션잡지의 화보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주는 그녀. 몸도 아름답지만 얼굴도 어쩜 저리 아름다울까? 무엇보다 균형잡힌 몸매가 정말 트레이닝복을 입어도 쎅끈~~하게 보일만큼 옷발을 제대로 살려준다. 이정도의 경지에 오르니 당연히 책을 출간할 수가 있겠지? 사실 그간은 다이어트에 대한 필요성을 전혀 못 느끼고 있었기에 관련 책도 본적이 없어 특별히 비교 대상이 없지만, 앞서말한 목차들에 대해 가려운곳을 박박 긁어주는 듯이 조목조목 세심하면서도 지루하지않게 액기스만 다루고 있어 순식간에 읽어내려갈 수가 있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부위별 운동법에 대해서 다룬것과 한번에 두가지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도록 1+1을 안내해준 부분이었다.
 
 





 
 
 
 
오호~ 그리고 참 시대가 많이 변하긴 변했다. 과거같으면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CD가 부록으로 붙어있거나 했을텐데,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 같이 QR코드를 적용해서 스마트폰으로 인식하면 바로 해당 운동의 동영상이 재생된다는 사실!!! ㅋㅋ 그러니 책으로 보고 따라하는 것 보다는 조금더 정확한 자세와 운동법을 알 수 있다. 골라하는 운동! 나에게 꼭 필요한 부위부터 집중적으로 시작해서 결국엔 건강미 넘치고 옷발이 잘 받는 나만의 패션 아이템을 특템할 수 있지 않을까? 물론 책을 덮고 지금까지 아이를 돌보면서 운동을 시작하지는 못 했지만 나만의 미친몸매를 위한 좋은 지침서가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