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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50가지 서비스 기법 - Good Business 2
안미헌 지음 / 거름 / 2002년 1월
평점 :
절판
서비스를 공부하는 사람으로서 많은 서비스 관련 서적들을 읽어 보았다. 현장에서 일하다보면 정말 다양한 상황들이 연출되고 그에따른 적절한 대처를 하지 못하면 그 회사의 이미지에 나쁜 영향을 준다. 반대로 그런 상황에서 적절한 대처를 한다면 그 고객은 단골이 되는 것이다.
이 책은 서비스 클리닉의 의사인 작가가 서비스에 문제가 있는 회사들(병원, 변호사, 털레마케터 등등 아주 다양하다.)에게 조언을 해주는 형식으로 되어있다. 다양한 상황과 그에따른 구체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며 읽는이로 하여금 '아 이런거구나' 하는 통쾌함을 맛보게 한다.
작가는 서비스 경험도 풍부하고 서비스라는 측면에 있어서 아주 깨어있는 사람처럼 보인다. 정말 책의 한구절 한구절이 마음에 와닿는 책이었다. 꼭 한번 권해주고 싶은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