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 실전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시리즈 1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사회가 점점 변화하고 있는 현재, 이제는 어떤 일을 하던지간에 서비스라는 것을 배재하고는 성공하기 힘든 시대가 왔다고 본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이 책은 기본적인 마인드를 심어 준다. 비록 외국인들이 쓴 책이지만 대부분 보편적인 부분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지 적용 할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상황(식당, 레스토랑, 호텔 등등..)들을 제시하며 내용을 더욱 이해하기 쉽게 써놓았다.

이제는 서비스도 차별화해야한다고 외치고있지만 이런 기본적인 마인드가 잡혀있지 않으면 차별화 또한 불가능하다. 일단 기본에 충실해지는것이 좋은 서비스기업의 출발점이라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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