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김영한.임희정 지음 / 넥서스 / 200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무척 기대를 하고 책을 읽어 보았지만 실망이 컸다. 한국의 커피 문화를 바꿔버린 스타벅스라는 기업이 도대체 어떤 회사길래.. 하는 생각으로 책을 읽었다. 결론은 스타벅스에 대한 정보밖에는 얻을 게 별로 없는 책이다. 과연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은 훌륭했고 이 책을 출판 한 것 자체도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인 것 같다. 그들의 전략에 찬사를 보내고 싶다. 이 책을 본 사람은 반드시 한번은 스타벅스에 가게 될 것이고 매니아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도 책을 읽고 가서 확인차 스타벅스에 갔었다. 책에 나온 사실 그대로였다. 마케팅을 공부하고 싶다면 이 책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