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 완성 EBS 수능특강 지구과학 1 - 2009년 6월 29일 ~ 9월 6일
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EBS(한국교육방송공사) / 200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10주완성도 벌써 과학이 나왔네요. 역시 다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아주 깔끔하고 예쁜 표지디자인입니다. 우선 책을 펴보면 가장 눈에 띄는 게 진단 모의평가입니다. 본강에 들어가기 전에 진단 모의평가를 통해 현재의 실력을 확인 하실 수 있을겁니다. 또 그 옆에 진단 셀프 체크리스트로 진단 모의평가 결과를 셀프 체크하여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확실히 진단 하실 수 있습니다.

본강으로 들어가면 유형이 10강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핵심 내용으로 필수 개념 요약과 함께 핵심개념을 바로 확인 해 볼 수 있도록 개념체크가 더해져있습니다.
내용 옆 바로 수능 필수코스가 있어서 수능 기본형 문항을 통해 기본 실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네요.
기본 문항을 뛰어넘어 더 어려운 문항을 풀어보고 싶다면 그 뒤 수능 심화코스와 변형문항 공략으로 고난도,통합형문항을 풀어보실 수 있습니다.

또 본강 맨 마지막으로 실제 대수능과 동일한 형태의 실전 모의평가 2회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실 수 있을 겁니다.
10주완성의 또 다른 강점 정답과 해설로 자세한 해설, 자료에 대한 친절한 분석 및 개념 되짚기를 통해 문제를 쉽게 해결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수험생 여러분,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절대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미친듯이 공부해도 절대 죽지 않습니다. 조금만 더 수고하셔서 부디 후회하지 않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Thanks To를 클릭해 주세요!
        작성자와 고객님 모두에게 상품 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금으로 적립해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