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 완성 EBS 수능특강 한국지리 - 2009년 6월 29일 ~ 9월 6일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지음 / EBS(한국교육방송공사) / 200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EBS 10주 완성은 최근의 수능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개발된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항을 통해 본격적으로 수능을 대비하고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주제별 내용정리로 해당 주제에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중요 내용들만 골라 체계적인 정리가 가능하도록 도표화·도식화시켜 구상되어있네요. 강별로 선정한 주제의 내용들만 확실하게 알아두셔도 교과에 대한 중요 지식은 완벽히 정리가 될 정도입니다.

그리고 그 옆의 확인문제로 내용정리에서 학습한 기본 개념 및 핵심 내용을 재확인할 수 있는 문제를 풀어보실 수 있습니다. 수능실전문제로 수능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유심히 살펴보시길 바라며, 응용력과 탐구력 및 문제 해결 능력의 향상을 노려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일반 수능을 뛰어넘은 수능 플러스문제로 신유형,고난이도 문항들로 구성하여 심화 학습이 가능함과 동시에 수능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벌써 고3 및 재수생분들의 수능이 코앞이라고 생각됩니다. 부디 몸 건강하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전국의 수험생분들 화이팅! 

                    도움이 되셨다면 Thanks To를 클릭해 주세요!
        작성자와 고객님 모두에게 상품 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금으로 적립해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