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 완성 EBS 수능특강 언어영역 - 2009년 06월 29일 - 09월 06일
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EBS(한국교육방송공사) / 2009년 6월
평점 :
품절


드디어 EBS에서 10주완성이 나온 걸 보면 수능도 정말 코앞이라고 느껴집니다. 매년 나오는 10주완성이지만 나올 때마다 새로워지는 내용과, 올해는 특히 아름다운 표지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EBS 10주완성 수능특강 언어영역은 우슨 제재별로 내용을 엮어서 공부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문학의 경우 현대시, 고전 시가, 현대소설, 고전소설, 수필, 극문학에서 시문학 복합까지, 비문학의 경우 인문·사회,과학·기술,예술,언어·생활까지 전 평가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실전 문항들이 실려있습니다. 또, 쓰기&어법·어휘의 경우 실전에 대비하여 다양한 유형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문학의 경우 대표 작품을 통해 갈래별 특성은 물론 작품의 종합적 감상 능력을, 비문학의 경우 제재별 독해 연습을 통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물론 각종 모의 평가에서 출제되었던 유형들 중 출제빈도가 높은 대표 유형과 그 변이 유형을 빠짐없이 수록되어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0학년도 예정 신유형도 제시되어있기 때문에 올해 수능을 보실 수험생분들은 무조건 봐야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문학, 비문학의 지문 분석은 물론 문제 해설에 오답피하기를 두어 정답이 되는 이유뿐만 아니라 정답이 될 수 없는 이유까지도 제시하여 수능 공부의 핵을 알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Thanks To를 클릭해 주세요!
        작성자와 고객님 모두에게 상품 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금으로 적립해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