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NIGHT 50일 영어 필사 - 더 완벽한 하루를 만드는
퍼포먼스 코치 제이.퍼포먼스 코치 리아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의 시작과 하루의 마지막을 영어 필사로 마주한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가 있었다. 이 책에 수록된 글들은 삶에 힘이 되는 지혜의 문장들이다. 때로는 직접적으로 동기부여가 되고, 때로는 지친 하루에 조용한 위로를 건네주었다.


삶을 살아가며 꼭 필요한 문장들을 영어로 써 내려가다 보면, 언어를 배우는 즐거움뿐 아니라 삶을 바라보는 태도와 마음의 방향까지 정리되는 느낌을 받는다. 손끝으로 한 줄 한 줄 옮겨 쓰다보면, 어느새 하루를 의미 있게 살아내는 사람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50일이 지나도 다시 처음부터 반복하며 필사하면 좋을 듯 하다.)


《DAY & NIGHT 50일 영어 필사》는 하루를 정성스럽게 여는 작은 의식이자 지친 하루 끝에 마음을 다독이는 루틴이 되어줄 것이다.


▪︎


- Day6 -


This isn't the full picture - not yet. You're looking at a single scene, not the full story. Great things often feed uncertain halfway through.


이 순간이 전체 그림을 보여주지 않는다. 당신이 마주한 것은 하나의 장면일 뿐, 전체 이야기는 아니다. 아주 위대한 일들도, 중간의 어느 시점에서 보면 늘 불확실하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