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을 구입했다.

어제 저녁 아홉시 무렵 집으로 배송...

놀라움.

그 시간에도 배송을 하시는구나.하하...

트라네스와 블래스트...두개 다 구입.

알고보니 두개 모두 같은 곡이다.

하나는 동생에게 선물로 줘야겠다.

일본음악...사실 이번 음반에 든 곡은 내게 익숙치 않은 곡이다.

게다가 발라드도 아닌것이..그럼에도 행복하다.

왜?

나나니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히피드림~ 2005-08-26 14: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퍼즐 페이퍼에 투표해주셨길래 궁금해서 놀러왔어요.^^
나나라는 가수가 일본음악인인가봐요.^^;; ㅎㅎ 정말 밤 9시에 받으셔서 놀라셨겠네요. 저두 지금 아마존재팬에 시디주문해 놓구 기다리고 있어요. 받는데 참 한참 걸리네요.^^

메르헨 2005-08-26 14: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나나는 가수가 아니라..아니 가수가 맞긴한데...
야자와 아이님의 만화에 나오는 같은 이름의 두 주인공 나나 중 한명이 가수에요.
흠...여기 나오는 두 그룹이 있는데 그룹 이름이 위에 쓴 트라네스와 블래스트입니다.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