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이라 그런지 차가 덜 밀리네요. 
아침에 피곤해서 좀 늦게 일어났는데 일찍 도착했어요.
지난주부터 할랑하더니...

늦잠자서 아무것도 못 먹고 나왔고 너무 피곤해서 비타민과 영양제를 먹었죠.
그리고 아침커피를 쭉~ 들이 부었는데
갑자기 속이 마구 쓰리네요.
아, 빈 속에 약과 커피라니...제 정신이 아닌듯...

주중에 계속 무리했고
주말에 아이 방학이라 바쁘게 돌아다녔더니
온 몸이 쑤십니다.
날씨도 별로고 제 머리 위에 에어컨이 설치되 있어서 바람이 직접적으로 오기 때문에 더욱 그런듯...

즐거운 화요일이 되고 싶어요. 
몹시 졸리고 몹시 피곤하지만요. 

진경문고에서 나온 책만보는 바보를 엇그제부터 잡고 있는데 맘이 좀 허전합니다.
구조적 문제, 시대상...뭐 그런게 예사로 보이지 않는군요. 으흠...
책 속으로 여행을 떠나고 세상을 보는 이덕무와 친구들...쉽지 않은 삶을 살아냈구나 싶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순오기 2011-07-26 15: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 속으로 떠나는 여행은 좋은데 휴가지로 떠나는 여행은 어려울 거 같아요.
독서회 활동 사진 추가했습니다.^^

메르헨 2011-07-26 15:48   좋아요 0 | URL
미리 여행 좀 다녀오고 일하는데 휴가 가는 사람들이 막~부럽네요.^^
장바구니에 담긴 책을 조금씩 들여오고 있어요.
주말엔 아이와 체험학습 하러 다니느라 바쁘구요. 아효...방학 초반에 빨리해야 편하죠.^^
건너가서 독서회 사진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