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맘 2009-12-30  

메르헨님이 좋다고 해서..ㅋㅋ잉글리쉬 리스타드(3권)보관리스트에 살짝쿵 넣어놨어여..조만간 사서 저두 짬나는대로...헤헤 공부해야겠어요 여기와서 도움 많이 받아가게 좋은책도 많이 추천 부탁드려요.오늘은 눈이 계쏙 오네요 적게 오는것같은데 계쏙해서 오다보면 쌓을듯 싶네요..(여긴: 대전) 아웅..원래는 낼부터 쉬기로 했는데..씁쓸하네요...ㅠ,ㅠ낼 오전근무까지 하라네요.잔고증명 맞으는것때문에 저희가 건설회사라보니..여튼 메르헨님은 언제부터 쉬세요? 남은 2009년 잘 보내시고요..늘 행복하세요 내년에도 자주 올게요 많이 도움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메르헨 2009-12-30 17: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핫...리스타트 보다 요즘 제 주변에선 아이스브레이크를 보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저는 엇그제 시원스쿨 책 샀어요.^^
요즘은 엠피3에 담아서 들으면서 책 보면 되는 자료가 많아서 좋아요.
쉽게 잘 설명되어 있구요.^^
저는 별로 쉬는 날이 없어요.ㅜㅜ연말에도 뭐..그닥...ㅎㅎ
네, 자주 뵈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덕수맘 2009-12-30 18: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게요.저두 무조건 모정이 생기는 건줄 알았어요..^^처음에 애기낳고 육아서적을 많이 산다고 샀는데..메르헨님처럼그렇게 사지는 않았지만 열심히 엄마가 되기위해 노력중입니다.오죽하면 엄마에게 자격증이 필요하다는 책까지 읽었다니까여..헤헤 이젠 육아와 함께 영어공부도 열심히 병행해야겠네요...^^*헤헤 메르헨님이 말한 책도 검색해봐야지..
그럼 메르헨님도 좋은주말과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근데 별로 쉬는날이 없으셔서 우째요..그래도 우리 홧팅해요.
저두 10년 다녀서 그렇지..ㅋㅋ처음 다닐때는 쉬는날이 별로 없었는데..너무 순진한탓에..ㅋㅋ무조건 순종했더니..ㅋ회사사람들이 우리 오너..ㅋㅋ제가 다 버려놨다고 그래여..수다스러워진 성미 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