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맘 서평 《Grammar Gate 1》후기
대치동 이사와서 영어의 여러 항목에서 가장 빠르게 성적을 올릴 수 있었던 영역들 중 하나인 문법입니다. 이미 스피킹과 리스닝은 되어있던 축복이라, 리딩 ㆍ라이팅 ㆍ어휘 ㆍ문법 중에서 어휘와 문법이 가장 빠르게 점수를 높힐 수 있는 영역들이었어요. 그래서 그 때 정말 문법 책들을 많이 봐왔었던 덕에 지금은 그래도 비교적 수월하게 문법 학습지들을 따로 많이 풀지 않아도 어느정도 유지되는 것같아요. 아 물론 많이 안보는거지 어느정도 일정량은 주기적으로 보고 있어요. 아예 안보면 잊혀지니까요. 그래서 이번에 살펴 본 《Grammar Gate 1》입니다.
《Grammar Gate 1》에서는 이러한 내용들을 담고있다. 당연히 내용만 담고 있는게 아니라, 제대로 숙지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문제도 포함되어 있다.
보기만해도 재밌어보이지않나? 그렇다 내 눈에는 너무 재미있어보인다 ㅎㅎ 학습식 영유를 졸업한 친구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술술 풀 수 있는 난이도에요. 그래서그런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색도 다양하고 삭막한 주관식만 있는게 아니라 짝 맞춰 선긋기, 양자택일 답 골라 동그라미 그리기 등으로 놀이북처럼 계속 흥미를 유지시켜줘요. 《Grammar Gate 1》는 1이 써져있는걸 보면 알 수 있듯이 시리즈물이에요. 그래서 1이 좀 쉽다 느껴지면 2와 3 등등의 다음 단계로 쭉쭉 레벨업하면서 문법점수 올리기 좋아요
이런 유형의 문법책이 낯설 수도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서 친절하게 《Grammar Gate 1》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알려주고 있다.
알록달록 컬러인쇄에 양자택일 동그라미 그리기, 짝맞춰 선긋기 등으로 배웠던 지식을 활용해 푸는데 어떻게 집중 안할 수 있겠냐고욤 ㅎㅎ
처음 문법을 배워가고 있는 학습자들에게 유용한 《Grammar Gate 1》에요. 축복이는 처음 문법을 배워가고있는 단계가 아니라서 재미있게 확인하는 느낌으로 봐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