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 마녀와 마법 도서관 행복한 책꽂이 30
정란희 지음, 한호진 그림 / 키다리 / 202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추 마녀와 마법 도서관》는 도서관에서 지켜야할 매너 예절 규칙 등을 익히게되는 문고책이에요. 사실 우리 축복이에게는 조금 글밥이 길지 않을까 살짝 염려도 했었는데...어머멋 축복이가 너무 재미있게 읽더라고요

아마도 이렇게 집중해서 볼 수 있는 이유는... 이렇게 재밌게 생긴 그림들이 중간 중간 등장해서도 그렇고, 마녀이야기가 흥미로워서 그런것도 있는것 같아요~!

《단추 마녀와 마법 도서관》의 표지그림만봐도 알 수 있듯이 단추로 만드는 단추마녀가 단추를 더 모으기위해서 마법을 써서 도서관 사서가 되며 겪는 이야기에요. 아이들은 《단추 마녀와 마법 도서관》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읽으면서 자연스레 도서관 에티켓도 익힐 수 있답니다.

《단추 마녀와 마법 도서관》는 정란희 작가가 쓰고 한호진작가가 그린 책이에요. 정란희작가는 전남 무안에서 태어나 서울예술대학교에서 극작을 전공했어요. 국제신문 신춘문예에 동화 《우리 이모는 4학년》이 당선되면서 본격적으로 작품활동을 시작한 작가에요. 한호진 작가는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보여주기 위해 오늘도 그림을 그린다는 마인드로 《청소부 토끼》, 《별별 달토끼》 등을 그려왔습니다.

단추 도서관을 만들테야

사서가 된 단추마녀

단추 마녀가 추천하는 이 달의 책

단추 마녀의 노래

단추가 된 아이들

지하창고에서 생긴 일

단추 마녀와 마법도서

굿바이 스컹크

뒷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단추 마녀와 마법 도서관》의 목차에요. 책을 좋아하는 싫어하는 아이 도서관이 좋은 아이 그리고 아직 도서관 매너가 익숙치 않은 아이들 모두에게 흥미로운 책 같아요~

#키다리출판사

#정란희작가

#정란희

#초등학생문고책

#초저문고책

#단추마녀와마법도서관

#저학년문고

#서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