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한 두 행성의 별자리 지도 전쟁 한울림 그림책 컬렉션
마수드 가레바기 지음, 라미파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울림어린이에서 출판된 《마주한 두 행성의 별자리 지도 전쟁》은 표지에서도 바로 보이듯이, 국제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2023년 화이트 레이븐스로 선정 된 그림책이에요. 《마주한 두 행성의 별자리 지도 전쟁》을 지은 마수드 가레바기는 이란에서 활동하는 그림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테헤란 대학교 미술학부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졸업 후에는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몇 주 동안 작업한 그림책이 출판 직전에 취소되는 불행한 일을 겪으면서, 위기를 기회로 바꾼! 인생을 잘 조절한 작가이죠. 네 그런 취소되는 위기 상황을 겪은 뒤 직접 글도 쓰게되는 작가가 되어 능력의 더 발휘하게 된거죠. 우리나라에 출간된 마수드 가레바기의 그림책으로는 《고양이들의 섬》, 《세상의 모든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마주한 두 행성의 별자리 지도 전쟁》은 면지에 우리 아이들의 상상력을 무한 자극하는 별자리들이 가득 채워져있어요. 아이들이 손가락으로 열심히 별자리를 따라 그리면서 즐겁게 놀으면서 《마주한 두 행성의 별자리 지도 전쟁》의 시작과 마무리를 할 수 있어, 더 집중하며 보는것 같아요.

마주보고있는 두 행성이 별자리 지도를 차지하기위해, 제대로 된 별자리 지도가 맞나 안맞나로 결국 전쟁까지 발생하고 ... 그러면서 별자리를 그린 과학자까지 곤경에 처하고..

그런 뒤에 그들이 깨닫는 배움까지 모두 《마주한 두 행성의 별자리 지도 전쟁》에 담겨 있어요.

#마주한두행성의별자리지도전쟁

#마수드가레바기

#한울림어린이

#별자리그림책

#도서출판한울림

#서평

#서평단

#그림책서평

#100세그림책

#유아도서

#어린이그림책

#그림책후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