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쌤의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 (특별 부록 한정판) - 진짜 영어 듣고 말하기 수업, 리얼 영어 패턴 100
주아쌤(이정은) 지음 / 몽스북 / 2024년 10월
평점 :
품절


<주아쌤의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


작품 소개

- 제목 : 주아쌤의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

- 작가 : 주아쌤 (이정은)

- 출판 연도 : 2024년 10월

- 출판사 : 몽스북

- 장르 : 외국어 회화 (영어회화)

- 쪽수 : 367쪽


<작가 소개>


<책 속에서...>

진짜 원어민처럼 말하고 듣는 게 가능해지는 책 200% 활용법


<주아쌤의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 미니 영단어 핸디북>

부록도 들어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

참 오랜 기간동안 영어 공부를 해왔다. 그러나 아직도 말 한마디 못한다. 해도 해도 늘지 않는 영어. 당장 해외에 나갈 일도 없고 영어로 된 문서를 볼 일도 없으니 당장 필요하지 않아 미뤄두고만 있었다. 그러다 <주아쌤의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를 알게 됐다.

영어는 항상 배우려고 했었다. 수 많은 영어 교재를 사놓기도 하고 강의를 들어보고 해봤지만 그때 뿐이었다. 공부하다 보면 당장 쓰지도 않으니 우선 급한 일부터 하느라 매번 중도 포기였다. 내가 제일 약하다고 생각하는 건 발음이었다. 거기다 막상 영어 회화를 하려고 하면 무슨 말부터 해야 할지 막막하기도 하고 사람들과 영어로 대화를 한다는 자체가 나에겐 부담이었다.

<주아쌤의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는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나온 듯 했다. 영어에 자신감 없고 말 한마디 못하는 영어 포기자들에게 딱이다. 이 책은 원어민과 술술 대화가 되는 리얼 영어 패턴 100개를 엄선해 담았다. 원어민이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즐겨 쓰는 영어 소리블록과 생생한 대화문은 물론 핵심 소리블록의 응용, 심화 표현, 한국인들이 헷갈리는 표현까지 심혈을 기울여 수록했다.

내가 제일 부담스러워 하는 발음은 연음으로 발음하는 법, 강세 넣어 읽는 법, 리듬 타는 방법 등 발음에 최적화하여 담아냈다. 거기다 다른 책에는 없는 영어 발음기호와 한국 발음표기도 같이 넣어 쉽게 발음할 수 있도록 넣었다. 또, 패턴마다 QR코드를 인식하면 주아쌤의 생생한 해설과 모든 예문을 원어민의 호흡, 발성, 강세, 속도가 담긴 생생한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거기다 '미니 영단어 핸드복'까지 부록으로 실어 언제 어디서든 공부도 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하다.

아무리 영어를 포기 했더라도 <주아쌤의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 책이라면 영어포기자는 벗어날 수 있을 듯 하다. 더 나아가 영어 공부를 더 하고 싶다면 '주아쌤의 소리튠영어' 유튜브도 병행해서 들으면 더 좋을 것 같다.

진짜 영어 듣고 말하기 수업

리얼 영어 패턴 100

주아쌤의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


채성모의 손에 잡히는 독서를 통해 도서 지원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