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완벽한 실종
줄리안 맥클린 지음, 한지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토록 완벽한 실종>


작품 소개

- 제목 : 이토록 완벽한 실종

- 작가 : 줄리안 맥클린

- 출판 연도 : 2023년 12월

- 장르 : 추리 미스터리 (외국 소설)


<앞표지>


<뒷표지>



<작가 소개>



<책 속에서...>




<개인적인 생각>

미스터리와 로맨스가 섞이면 둘다 좋은 경우가 많지 않다. 미스터리가 강하면 로맨스가 약하고, 로맨스에 치중되면 미스터리가 용두사미되기도 한다. 드라마나 영화를 미스터리 로맨스 장르로 많이 봐 오긴 했는데 소설로 접한 건 그리 많지 않다. 거의 추리 미스터리물을 많이 읽었다. 한참동안 추리 미스터리에 빠져 한 작가의 작품만 읽었다. 이번에 미스터리 로맨스에 딱인 작품을 발견했는데 두 장르 모두 잘 풀어 냈다.

<이토록 완벽한 실종>은 아마존 킨들 종합베스트 셀러 1위, 미스터리 로맨스 부분 1위에 등극한 작품이다. 일단 여러 사람들이 선택한 작품이라 믿을만하다. 또한 줄리안 맥클린은 출간하는 작품마다 단번에 베스트 셀러에 진입하며 화제를 낳고 있는 작가다.

<이토록 완벽한 실종>은 남편의 실종으로 인해 세상이 무너져 힘들어 하고 있는 올리비아, 그녀의 남편 딘, 그리고 멜라니 브라운 이라는 여자. 이 세 사람의 시선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로맨스와 미스터리의 변주가 시작되어 몰입감을 선사해 읽는 이로 하여금 빠져들게 한다.

올리비아는 부족함 없이 자란 여자였다. 그녀는 바람은 한 눈에 반해 모든 걸 내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었다. 그녀에게 딘이 그런 사람이었다. 딘은 어려운 집안에서 자라 심리치료사의 일을 하며 살아온 사람이었다. 올리비아와 딘이 집안의 반대에도 결혼을 강행하고 딘의 꿈이었던 파일럿이 되는 것을 도와 주면서 행복하게 결혼 생활을 이어나갔다. 그러던 어느 날 딘이 비행 도중 사라졌다는 연락을 받는다. 비행기 파편 조차 남아 있지 않다는 소리에 무너져 내린다. 그녀는 남편의 실종을 받아 들일 수 없어 그의 흔적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남편이 실종되고 난 뒤 딘이 남긴 선물이 배 속에서 자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올리비아는 그제야 남편의 사망을 받아들인다. 한동안 안정적으로 삶을 꾸려 나가고 있던 올리비아에게 두 명의 형사가 찾아온다. 이젠 세상에 없는 남편이 갑자기 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이 됐다니. 조금전까지만 해도 로맨스였는데 이제부터 미스터리가 시작되는 것인가? 달달했다가 슬펐다가 이제 남편이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돼 미스터리로 빠져들게 한다. 도대체 이 남자의 정체는 무엇이었던가. 그토록 사랑했던 딘의 본 모습을 올리비아는 마주할 수 있을런지...

<이토록 완벽한 실종>은 세 사람의 시점이 교차해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진행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각각의 캐릭터가 완벽하게 살아 있고 그들의 이야기가 허투루 쓰여 진 게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로맨스에서 미스터리로 장르가 바뀔 때는 전율이 올 만큼 몰입된다. 내 인생의 전부였던 남편이 비행 도중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면 당신의 선택은? 또,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남편이 갑자기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됐다면? 세상에 믿을 사람 하나도 없다는 말이 실감되는 스토리. <이토록 완벽한 실종>

아마존 킨들 종합 베스트 1위

미스터리 로맨스 1위

이토록 완벽한 실종



해피북스투유 출판사로부터 도서 지원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