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 나의 첫 자유여행 (2019-20 최신판), QR코드로 쉽게 찾는 오사카 핫스폿
방병구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사카는 한국인들이 좋아하고 많이 가는 여행지로 2017년, 2018년 1등을 한 곳이다. 자유여행하기에도 쉽고 놀 거리도 많고 식도락 여행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나의 첫 자유여행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곳, 나만 알고 싶은 맛있는 곳을 골라 담았다.
또 그곳에서 마주 보며 서로 건넸을 법한 얘기를 담았다
— 프롤로그 中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1박 2일, 2박 3일, 3박 4일처럼 단기간으로 갈 때 편하게 동선을 계획할 수 있게 도와준다. 요즘 핫 한 곳이 어딘지, 오사카에서 가봐야 하는 관광명소부터 재밌는 이야기도 곁들여 같이 설명해준다. #트래블그램 여행(Travel)과 인스타그램의 그램(-gram)의 합성어로 트래블 그램이라고 하나보다.

바다를 보며 섬 놀다, 숨바꼭질

관광 명소, 먹거리, 일상생활, 여행 시 필요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우메다공중공원 #덴포잔대관람차 유명한 관광지 빼고도 키덜트들의 성지인 상점부터 재미있는 곳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다. 일본어를 못하는 사람도 쉽게 #자유여행 계획할 수 있게 도와준다.




사계절 즐길 것이 많은 오사카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는 봄에 오사카가 즐길 거리가 많다고 생각했지만 오사카를 모르고 했던 생각이다. 일 년 내내 놀 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고 축제 역시 계절별로 #불축제 #꽃축제 #마쓰리 쓰기에도 벅차다.



인스타그램에 인기 있을 법한 메뉴나 가게들이 소개되어있다.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네이버 블로그 가게 외 다른 가게들을 추천해주는 점이 좋다. 가운데 있는 에스프레소라 적힌 쿠키잔은 위에 곰돌이 라떼아트까지 있어서 단연 인기 1위 메뉴다. 마시는 방법 소개도 재미있는데 커피를 받자 마자 사진을 찍고 스며들기 전에 두손으로 마실 것.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