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100배 즐기기 - 교토. 고베. 나라. 와카야마 '18~'19 최신판 100배 즐기기
RHK 여행콘텐츠팀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 9-10월 중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 었는데 마침 알고리즘1기의 도서로 이책을 받게 되었다 . 일단 여행리스트엔 오사카는 생각 지도 않고 있었었다 하지만 막상 펼치니 이제 일본의 어느지역을 가야할지 고민된다 ㅠㅠ 그만큼 알차고 계획적이게 풀어져 있다. 그래도 여행계획세울때 어떻게 시작하고 계획하고 루트를 짜야할지 막막했고 예전에 다른 여행책믿고 갔다가 .... 실망한적도 있어서 사실 책을 잘 안믿는데 이곳저곳 비교해놓고 여러방법으로 여러가지 루트로 여행할 수 있게 되있어서 좋다! 가고싶은 취향대로 루트를 새로 짜서 여행할 수 있을거 같다! 맛집리스트도 빼곡하고 어느지역에 무엇이 있고 어떤 먹을거리가 있고 이런방법으로 이곳을 여행하면 어떨지 어려가지 방법으로 설명되어 있어 좋았다 특히 가족과 올수 있는 코스 , 친구들과 놀러오는 코스등 여러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오사카를 한번만이 아닌 여러번의 여행으로 즐길 수 있을거 같아 좋았다😊이책 한번훑고 가고싶은곳 체크 하고 맛집도 체크 해놓고 (지도랑 일본어미니북이 있어서) 한권이면 재밌게 여행을 다녀 올 수 있을 것 같다! #rhkkorea #rhk알고리즘1기 #오사카100배즐기기 #100배즐기기 #여행가이드책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오사카 #rhk여행콘텐츠 #여행가고싶다 #일본여행 #엉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