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Y 2004-12-15  

제가 내심 찍어둔 작품들이 거의 주인찾아 갔네요
안녕하세요~ 너굴님~ 학기말이라 바빠서 너굴님 공방 마실을 한동안 못갔더니, 그 사이에 내심 찍어둔 작품들이 다 주인찾아 간 모양이네요. 터키석 십자가 목걸이랑 툰드루 목걸이요...헹...isavezone 쿠폰이 이번 주말쯤 발행된다고 하고, 월급날도 주말이고 해서 기다렸더니만...역시나 다들 좋은 작품 보는 눈은 같은가봐요. 제 생일인 2월까지 기다려 보렵니다. 이제 반올림하여 삼십대 중반에 접어드니 그 기념으로 스스로에게 선물하려고요~ 제가 파란색이랑 초록색을 무지 좋아하는데, 저번에 라피스라즐리 구입했으니, 이번엔 초록빛 터키석으로 된 거 하나랑, 탄생석인 자수정이 쓰인 악세사리도 하나 갖고 싶네요. 추천 좀 해주세요~
 
 
nugool 2004-12-15 22: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브리니님... 아직 주인 못 만났어요. 그 녀석들.. ^^ 지난번에 툰드루 말씀은 안하셨고 터키석 크로스 목걸이 말씀하시길래.. 후배가 탐내는데도 제가 못가져가게 했거등요. 그거 잠정적으로 주인이 계시다구요. 헌데 어제 진형이 담임선생님께서 공방 구경하시고 그게 보고 싶으시다는거예요. 어쩝니까. 깨갱... 그냥 보여드리느라고 혹시나 하고 공방에는 잠시 숨겨 놨지요. 헌데 그게 연세 좀 있으신 분께는 좀 가볍거든요. (40대 후반이신 분이라..) 그래서 제가 딴 걸 권했더니 다른 걸로 하셨어요. 그래서 두 녀석 아직 있다는 말씀.. ^^ 2월이 생일이시군요!!! 기억해 두겠습니다. ㅎㅎㅎ

BRINY 2004-12-16 0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셨군요! 파란 색이랑 연두색 터키석은 봤어도 그런 오묘한 초록색 터키석은 본 적이 없어서 탐났었거든요! 고맙습니다! 그럼 둘다 제가 다음 주 초에 주문하겠습니다. 27일부터 연수받으러 서울대-부천-평택을 왔다갔다하게 되서 등기우편받기 곤란해질 거 같거든요. 다음 주 안에 받으려면 월요일에는 주문해야 겠지요? isavezone할인쿠폰이 18일경 발급된다고 했거든요.

nugool 2004-12-16 0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할인쿠폰이요? 아! 그런 게 발급되는구만요. ^^ 몰랐어요. 파란색 터키석은 대부분 착색 터키석이랍니다. 인공적인 색이라서 그런지 자꾸 보면 좀 질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