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배신 - 긍정적 사고는 어떻게 우리의 발등을 찍는가 바버라 에런라이크의 배신 시리즈
바버라 에런라이크 지음, 전미영 옮김 / 부키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긍정적이지 못하는 것은 내가 잘못한게 아니다..

긍정적인 것이 좋지만 내가 항상 그래야 할 필요는 없다.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하다고 하는 것은 허상이 있다.


나는 나대로 사는 것이 맞다.


내가 긍정적으로 살지 않아도 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게 해 준 최고의 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