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한 줄 태국어 오늘부터 한 줄 시리즈
하명호 지음 / ECKBOOKS(이씨케이북스)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꼼꼼히 읽고 솔직하게 쓴 글'입니다.

제1외국어로 영어를 수년 째 공부 중인 나는 약1년 전부터 '태국어'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런 상황에서 이번 책 <오늘부터 한 줄 태국어>를 손에 잡게 되었다.


다름 아닌 내 직업 때문인데, 태국어를 배워야 할 필요성을 몇 달 째 느껴오던 중에 용감하게(?) 이 책을 잡았다.



이유는 이랬다.


문법과 해석 위주의 옛날식 영어 학습을 오랜 시간 해오면서 깨달은 게 있었다.


기본 알파벳과 기본 문법을 익히고 나면 바로 짧은 기본 대화로 외국어를 원어민 사운드를 들어가면서 시작하는 방식이 외국어를 익히는 가장 좋은 start 라는 것이었다.


이 책 <오늘부터 한 줄 태국어>가 거기에 딱 부합했다.


복잡한 설명 없이 기본 알파벳을 익히고 기본 표현을 익힌 후에 생활에서 많이 쓰는 태국어 표현을 익혀나가는 방식이었고, 모든 문장에 깔끔한 원어민 mp3가 제공되어 그걸 들으면서 연습하는 것이었다.


또한 'ECK북스'라는 출판사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수많은 외국어 교재들을 전문적으로 만들며 온라인 강좌도 함께 하는 외국어 학습 전문 기업이었다.


그래서 외국어 학습에 관심이 많은 나는 이 출판사를 계속 눈여겨 볼 것 같다.


이 번 리뷰의 결론!


태국어 학습을 어디부터 시작해야할 지 막막한 왕초보시라면, 이 책을 강추드리는 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