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병기 그녀 6
타카하시 신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3년 3월
평점 :
절판


눈여겨 보던 만화였는데요. 만화영화로 다운받고 지우기를 수차레.. 도서정가제때문에 샀습니다. 이책은 다른책들에 비해 비싸더군요. 500원.. 글쎄요 여느 만화책과 달리 이건 조금 작은 대신 두툼하게 느껴졌습니다. 5권사놓으니까 6권이 나오네요 가격은 더 올랐더군요.. 훌.. 방금 다섯권을 내리 읽었습니다.

조금 선정적인 것 같네요. 18세 미만 구독불가 딱지가 붙어도 되겠네요. 물론 보기에는 좋지만, 꼭 그랬어야만 했을 까 하는 의문도 듭니다. 그런걸 보려면 애초에 화끈한걸 보고 말죠. 신선하긴 했습니다만, 조금 부자연 스럽다고 생각 합니다. 또한가지, 4쪽 가량이 하얀색도 아닌 잉크가 잔뜩 뭍은 검정색으로 도배되어있더군요. 덕분에 손가락에 잉크좀 뭍혔습니다.

만화에서는 상상을 하는 부분은 테두리가 검정색으로 되어 있더군요. 바람의 검심 종막부분에서 켄신이 생각하는게 검정 테두리로 둘러있고 중앙하단부분에 켄신이 그려저있는게 생각 나십니까? 그렇게 약 10쪽이상이 같은 형식으로 처리되어 꽤 신선했던 기억이 납니다만, 이건 파격적이더군요. 마치 김 모 작가의 만화같지 않던가요? 날라차기 한번에 2쪽씩 나가던 그 만화..

작가의 의도야 어떻든간에 그냥 넘겨버리게 된건 아쉽지만..(작가의 의도는 그걸 보고 깊이 생각하라는 것이었을까요..) 부분부분 신선한 내용이 있어서 기대가 되는 만화입니다. 단, 글씨가 지나치게 많아서 읽기가 벅차더군요. 책 표지 뒷면에도 글씨가 많이 적혀있어서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리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보시는게 더 좋을 것 같네요. 그런데, 책 표지는 감촉이 기가막히게 좋고, 표지그림도 이쁘니까 장식용으로 가지고 있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아마 구입하고나서 그렇게 크게 후회하지는 않으실 겁니다. 보는눈 없는 제가 봐도 그냥 대충 휘어갈긴 그런 만화는 아닌것 같으니까요.. 세상에 졸작이란게 어디있겠습니까만은.. 제가 볼때는 괜찮은 만화 인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