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질러서 빠지지 않는 살은 없다 - 손끝으로 예쁜 몸 만드는 셀프 마사지
모토지마 사오리 지음, 김현정 옮김 / 비타북스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운동시작한지 벌써 1년이 넘었는데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준 그 곳! 뱃살,허벅지..여전히 건재하다.

일주일에 세번은 빠지지 않고 하는데 부위별 살은 왜 안 빠지는 걸까.

벌써 여름이라 반바지를 입기 시작하는데 자꾸 신경이 쓰인다.

 

"문질러서 빠지지 않는 살은 없다" 눈에 확 들어오는 제목이다. 정말? 정말? 이라는 말을 속으로 되뇌며...

책을 펼쳐보며 하나씩 따라해본다.

 

생가보다 어렵지 않다. 설명도 자세하고 동작도 많지 않아서 누구나 따라해 볼 수 있다.

동작 설명 아래에 보면 동영상을 볼 수 있는 QR 코드 있으니, 잘 모르겠다 싶으면 동영상보고 직접 따라하면 된다.

 

책의 저자 처럼 1년 3개월만에 20킬로 감량은 꿈도 꾸지 않지만, 적어도 신경 쓰이는 부위만큼은 좀 빼고 싶다.

건강미가 느껴지면서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는 것~~ 까짓 것 도전해보자.

 

셀프마사지 하나씩 하나씩 꾸준히 하다보면 몇달 뒤면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상반신,하반식 마사지가 나오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일주일 계획표,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하는 마사지 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다.

 

친척집에 놀러갔다가 손에 쏙 들어오는 기구.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궁금했는데.

책을 통해서 어디에 쓰는지 알게 되었다. 참 다양한 마사지 기구들이 있다는 것과 손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지만, 정말 귀찮은 날 하나쯤 구입해서 도움 받으면 마사지 하는 재미가 남달라 질 듯!

 

마사지를 꾸준히하면 변해있을 내 몸매를 상상해본다. 바로 오늘부터 시작!

매일매일 마사지하는 나에게 폭풍 칭찬과 함께 변화하는 모습에 감탄을 해 보련다.

 

맘스공구카페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책을 무상지급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