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책 구입하고 문화상품권 받았어요. 

알라딘에서 3월 15일까지 하는 행사인데..

유아/어린이/좋은 부모 추천도서 3만원 이상 구입하면 보조가방, 무민인형, 문화상품권 5천원권

준다고 해서...살 책도 있고해서 구입했어요.


http://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20150206_spring&start=pbanner#

 

 

 

 

 

 


 

3만원 넘게 구입했더니...추첨증정품이 있어서 푸짐하네요.

 

보조가방, 무민인형, 문화상품권 5천원권 중에서 ..

보조가방은 큰 아이가 쓰던 것이 있고, 인형은 집에 데굴데굴 굴러다닐 것 같아서.

문화상품권 선택했지요..^^ 책과 함께 왔네요..

책 구입할 때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아직 책정가제에 익숙하지 않아서인지...예전보다 책 사면 많이 부담되는데.

이런 행사가 있으면 좀 마음 편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