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읽고 싶은 책 고르다보니 정말 많네요. 아이 학교에서도 살림수업시간에 텃밭을 하는데 시작은 잘 될 것 같은데 .. 중간에 아이들이 돌보는 방법을 몰라서 수확이 크질 않아요. 아이들에게 텃밭이야기도 함께 들려주고 싶네요 저와 아이들, 아이가 다니는 학교 친구들을 위해서 골라 본 책입니다. 무당벌레가 들려주는 텃밭 이야기 우리 학교 텃밭 소금쟁이가 들려주는 물속 생물 이야기 동네 숲은 깊다 우리가 꼭 지켜야 할 벼 콩 농사짓는 마을에 가 볼래요? 집짓기를 내년에 앞두고 있어서 제 눈에 확 들어온 책이네요. 나는 어떤 집에 살아야 행복할까? 꼭 읽어보고 싶네요~~ 현재 저에게 화두가 되는 주제를 많이 다루고 있어서 자주 만날 출판사가 될 것 같네요!! 좋은 책 많이 만들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