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부모 학교 - 현직 초등 교사 부부가 전하는 생생한 자녀교육 노하우
김성현.김은혜 지음 / MIREDU(미르에듀)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대안학교부터 사립초등학교까지 교육현장에서 교육 현장에서 직접 터득한 49가지 초등자녀교육 코칭이 공개된다라고 적혀있어서 호기심을 가지고 읽어보았다.

대안학교를 보내고 있어서 대부분의 초등부모를 위한 책이 대안교육을 보내는 부모에게는 동떨어진 이야기가 많다.

 

이 책을 읽어보는 동안...이 책의 주요 독자는 일반 초등학교를 보내는 엄마들을 위한 것이었다.

정말 처음 학교를 보내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다.

자세한 이야기를 풀어주었다면 아쉬운 점은 있지만,  꼭 다루면 좋을만한 내용들을 다 포함하고 있다.

쭉 읽어보다보니 부모일기라는 부분이 참 마음에 든다.

사실 아이에게는 일기를 쓰라고 하면서 정작 나는 일기를 쓰지 않고 있었다.

부모일기를 통해서 아이의 육아에 대한 방향성을 잃지 않고 갈 수 있는 힘이 생긴다면

아이 키우는 일이 조금 수월해지지 않을 런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