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얼라우드 Read Aloud 03 : The Lion and the Mouse (책 + CD 1장 + DVD 1장) - Yellow Read Aloud 3
Brady Fotheringham 외 지음, 이현주 그림 / 원더앤런(Wonder&Learn)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초등학교 1학년인데 ~ 어릴때 유치원에서 배웠던 영어에 대한 기억이 별로 안 좋아서인지 (자기는 잘 모르는데 발표를 많이 시켜서 힘들었다고 하네요. --;)  영어책에 대해서 관심을 안 두려고 하네요.   

 영어를 못 하는 것은 괜찮지만, 아이가 피하려고 하는 것에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서 쉽게 접근하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리드얼라우드 책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림도 크지막하고 짧은 글이라서 엄마입장에서도 CD와 DVD를 보면서 연습한뒤 아이에게 읽어주기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참~ 리드얼라우드는 CD와 DVD 있어서 좋아요.) 

 책을 곧바로 읽어주기 전에  DVD 부터 보여주니 아이가 흥미를 갖네요.  특히 생쥐가 커다란 사자의 혓바닥에서 미끄럼타는 장면과 사자 콧털로 장난치는 모습이 재미있나봐요. 볼 때마다 웃음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 책으로 당장 영어가 늘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차근차근 아이의 관심을 끌어내려고 하는데 도움을 줄 것 같아요. 엄마인 저도 함께 배운다는 생각으로 가르쳐주렵니다.   

수준별로 있던데 앞으로 꾸준히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