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 꿈동산 놀이책 꼬꼬마 꿈동산 지능 개발 유아 워크북 7
BBC Children's Books 지음, 김윤희 옮김 / 별이온(파인트리) / 2009년 1월
평점 :
절판


 

 

겨울이면 아이랑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이가 심심하다고 자꾸 투정을 부리지요..
이럴때 집에 아이랑 놀 수 있는 놀이책 한두권쯤 준비해두면 정말 유용해요.

놀이책 펴고 이것저것 하다보면 지루함이 달아나버리지요.

꼬꼬마 꿈동산 아이는 캐릭터 이름을 아는데 엄마인 전 매번 봐도 다..똑같은 것 같아요.

비슷한 아이들이 나오는 것 같은데...놀이책을 보니 누가 누구인지 확실히 알겠어요.

아이랑 드디어 대화가 됩니다. 몇개 외워서 이것은 누구누구지? 하니까 엄마가 어떻게 알았어?라는 표정이네요.

꼬꼬마 꿈동산 놀이책을 보니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그리는 것이 많아요. 우리 아이 다 펼쳐보고는 딱 마음에 드는 하~후 색칠하기 부터 시작하네요. 멋지게 색칠하고 엄마에게 자랑하는 모습~ 혼자서 할 수 있는 워크북이라서 더 좋네요. 

 

(아이가 색칠한 하~후 랍니다. ) 

색칠하기,선긋기, 숫자세기,양쪽그림 비교해서 틀린점 찾기,상상해서 그리기 다양한 활동들이 있네요.

좀 아쉽다면 스티커를 이용한 활동도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주제가 있어서 한가지에 대해서 좀 자세히 다루었으면 하는 점도 있네요.

조금 어려운 것도 있지만, 대부분은 어린 유아들이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봐요. 당분간 아이랑 심심할 일 없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