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한 간식은 다있다 - 밥만 먹곤 못 살아 웬만한 시리즈 5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7년 3월
평점 :
품절


겨울이 되니 아이도 남편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게 된다. 밥세끼 먹는 것으로 부족한지 자꾸 맛있는 게 없냐고 묻는 남편과 아이~~ 요리 실력만 있으면 뭐든지 뚝딱 만들어주련만...요리쪽은 참 자신이 없다. 특히 간식은 더더욱 어렵다. 그냥 떡이나 빵정도 사서 주는 정도다.빵과 떡도 하루이틀이지..뭔가 맛난 것을 찾는 아이와 남편에게는 새로운 것을 해주고 싶은데 뭘 해줘야 좋을지 도통 모르겠다.

집에 있는 요리책을 다 뒤져봐도 간식만을 잘 다룬 책이 없다. 간식만을 위한 책이 있다길래 보게 된 <웬만한 간식은 다있다> 책 제목처럼 다양한 간식에 입이 벌어진다.

이대로만 한다면...1년 365일 간식 걱정은 없겠다. 정말 다양해서 모든 가족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간식들이 다 모여있다.각각의 요리마다 조리시간까지 표시되어있어서 요리하는데 예상되는 시간까지 알 수 있다. 게다가 초보자를 위해서 기초적인 것까지 잘 설명해놓아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정말 쉬운 것부터 도전하자는 마음에 겨울에 딱 들어맞는 가래떡구이에 도전! 조리시간 10분에 간단한 조리법 이정도라면 나도~ 라는 말이 나온다. 책을 따라 했더니 생각보다 멋진 작품이 나온다. 맛? 그 또한 일품이다. 남편과 아이가 탄성을 지른다!! 와 맛있다..또 뭐해줄거야??
  

<웬만한 간식은 다있다> 덕분에 이 겨울 간식은 내가 책임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