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 인칭 대명사,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가 안되면 시원스쿨~닷컴!  참 많이도 들어서 너무 익숙해진 말!
시원스쿨닷컴 대표 이시원,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책이 나왔다고 하는데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정말 궁금했어요.

이 책에서 강조하고 있는 것이 있는데 너무 많은 것을 외우는 것보다는  하나를 배우더라도 정확하게 습득하는 것을 강조하고 있어요.
진짜 써야할 때 제대로 쓸 수 있는 것이 바로 언어의 주된 목적인 점 다시 상기시켜주네요.
하루에 한 개씩이라도 완전히 내것으로 만드는 것!! 바로 영어 공부의 시작이다!! 

하루에 영어 단어를 한두개만 외워도 되는 예스어학원~
하루에 영어 단어 오십개를 외우는 넘어원어학원~


영어단어 50개면 영어가 질리만하네요. 영어를 질리게 만드는 것이 넘버원어학원 일등 강사 커 쌤의 목적!
영어에 질린 아이의 영어가 사라져버렸으면 좋겠다는 소원을 들어준다면 방귀 기사 빌런으로 만들어버린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방귀기사..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 방귀가 활용되네요.)


예스어학원은 어떨까요? 파리 날리던 어학원에 새로운 신입생들 3명이 들어오고 영어를 공부하는데 영어단어가 사라진다.

시원쌤과 아이들이 다양한 영어 이야기가 살아 숨쉬는 영어 유니버스로 오게 된다.
영어 유니버스에 문제가 생기면 지구의 영어도 영향을 받는다고...
자...여기서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는...책을 통해 확인하시길.
스토리가 재미있어서 한번 읽으면 끝까지 읽어지네요. 

영어에서 인칭대명사가 중요한 이유까지 자연스럽게 알게 해 주네요..
영어만화가 끝나면 진짜 예스어학원의 수업시간이 시작됩니다.






단어,문법,게임,읽고 쓰기,유니버스이야기, 말하기 , 쪽지 시험까지 ~~ 많네요.
1권의 필수단어가 30개네요. 

인칭대명사,BE동사,BE동사의문문, Who 의문문 까지 만화책의 부록 부분이라고 자세히 안 나와있다고 생각하면 오산!
QR코드를 찍으면 동영상 강의 보기까지 지원되네요.

읽고 쓰기 계속 반복 연습을 강조하네요. 

영어는 언어일 뿐~~~ 아이들이 영어 못한다고 자신감 잃는 일은 더이상 없기를 바래봅니다.
영어가 안되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으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