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46 - 헷갈려라! 미혹할 미 (迷)!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46
김현수 지음, 홍거북 그림, 김창환 감수 / 아울북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법천자문에 대한 이야기는 정말 많이 들어왔는데~~ 처음으로 제대로 읽어봤습니다. 

오호~~ 스토리도 재미있네요. 
학습만화라면 스토리가 단순하다 라는 선입관을 깨어주네요.
아이도 엄마인 저도 마법 천자문을 자꾸 보게 되네요. 

이야기 속에는 서로 다름에 대한 배척, 받아들임
왜곡된 보살핌에서 벗어나서 스스로 길을 찾아나서는 성장기
상대방을 진심을 보았을 때 행동을 이애할 수 있음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품고 있더라구요.

마법천자문이 정말 오래된 책인데 계속해서 발간되고 아이들이 기다리는 이유를 알겠네요.

살짝 줄거리를 알려드리면...
옥황상제,광명상제에 의해서 육체가 봉인된 암흑상제... 자신의 육체를 찾으러 삼장의 몸으로 손오공과 함께 혼돈의 산으로 떠나는데...
그곳에는 대지의 여신의 만든 소여신이 지키고 있네요.
과연, 암흑상제는 자신의 육체를 찾을 수 있을까요?

마법천자문은 뭐니뭐니해도 한자를 아이들이 재미나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지요.
46권이라서 한자의 난이도가 좀 있네요~~ 한권에 20자!!

한자카드를 읽어보니 그냥 한자 음과 뜻이 있는 것이 아니라.
한자를 통해서 마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아이들 머리 속에 쏙쏙 들어오게 되어있네요.


공식 마공앱을 통하면 AR 영상이 있어서 한자 카드에 대면 영상이 보여서 사진 찍 듯 기억에 남겠어요.


아이랑 이야기 할때 우스꽝스럽기 해도...한자 마법으로 이야기 하면 아이가 빵 터질 것 같아요.

벌써부터 47권이 기다려집니다.



#마법천자문, #한자, #손오공, #암흑상제, #어희력, #학습만화, #국어, #AR, #마공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