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 엄마의 강점을 돈으로 바꾸는
이지영 지음 / 비즈니스북스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를 낳고 나서 '엄마'가 되어버렸다. 그러면서 결국 직업이 중단된 경단녀가 되어버렸다.
다시 회사에 돌아가려니..직업에서 손 뗀지 벌써 10년이 훌쩍 넘어 15년이 다 되어간다.

아이들이 좀 커서 이제 숨통이 트이고 여유가 생기자 이제는 갈 곳이 없어서 사회 생활을 주저한다.

 

뭘하면 될까? 고민만 하고 그냥 넉놓고 있는 상태..

힘들었지만, 아이 키우면서 계속 일하던 분들이 부럽다. 이제 어느 정도의 위치에 도달한 그녀들이 한없이 부럽다. 부러워만 해야할까?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

이 책에 그 답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바로 나의 강점...나의 장단점, 나의 강점 소개서나 이력서 쓸 때 참 많이 쓴 것 같은데..지금에서 나의 강점을 찾으려니 잘 못 찾겠다.

주변에서 나에게 했던 칭찬에서 찾으라고 도움을 주는데...어렵다.

 

밖에서 찾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찾으라고 하는 이야기를 듣고 이제는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봐야겠다. 누군가 주는 칭찬 속에 나의 강점이 있을 수도 있고, 나 스스로도 찾을 수 있을 것 이다.

 

강점을 찾기 위한 첫 단추는 바로 나에 대한 믿음..

그것으로 시작해서 강점에 투자하여, 결국 아바타 소득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다.

그 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책 속에 나와있다. 물론 쉽지 않다. 한번 읽어서는 대강은 알겠는데 와 닿지는 않는다.

차근차근 하나하나 따라가다보면 조금씩 용기가 생길 것 같다.

 

늦은 때는 없다 이제부터 시작하자!!!

 

 이 질문에 뭐라고 답변 하실지??

 소득 창출 유형의 4가지 아바다 소득시스템을 만들기 위헤

S,P 유형으로 갈 것.

 

 

 시크릿 리치 플랜 이 책의 핵심내용...

홀랜드 검사 한번 받아봐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