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기 전에 한 번은 혼자 살아보고 싶어 - 혼자 살아보고 싶은 이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선주 지음 / 푸른향기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취를 처음 시작할 때도 낭만을 갖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큰 어려움을 느끼지 않았지만, 부모님이 없는 빈자리는 크게 다가왔다. 혼자 몫으로 해 나가야 할 것이 많단 것은 자취생활이 오래된 지금도 쉽지 않다. 홀로서기 만렙을 찍은 저자는 커피 한잔하며 이야기하듯 글을 써 내려간다. 자취를 고민하는 20대 초반에게 안성맞춤인 책으로 보인다!

우리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존재다. 나는 네가 될 수 없으며 너는 내가 될 수 없다. 지금까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관점으로만 세상을 살아왔다면, 이제는 내가 결정하도록 하자. 내 인생의 CEO는 바로 나다. p.1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