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락 2004-06-22  

알라딘의 만행.
여 봐라, 오즈마야.
오즈마, 오즈마, 내가 말이다. 오즈마 집에 와서 추천버튼을 신명나게 누지르다가 작은 이벤트에 당첨된 것이 총 네 번이거등. 그러니까 그러면 적립금이 팔천원이어야 하지 않겠니. 그런데 말이야, 적립금이 몽땅 사라져 버린 것이야. 아니 이벤트 적립금이라고 유통기한이 있는 것이냐, 그런 것이냐? (오즈마의 어깨를 잡고 흐느끼는 척 한다.)

오즈마, 오즈마, 지나가던 선량한 알라딘 시민을 말이야, 적립금으로 마음을 흔들어 놓더니만, 이제와서 줬다 뺏어가는 알라딘의 만행을 널리 알려다오, 알려다오, 알려다오.


(추신) 서재에서 오즈마 알라뷰를 외치는 사람들로 난리가 났던데, 나의 본능적인 감각으로 스캐닝을 해 본 결과. 여성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던데, 에휴. 우리 오즈마, 소개팅이라도 시켜주랴?
 
 
코코죠 2004-06-23 00: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 참 운도 좋습니다요. 나는 아무리 해도 안되든데. 그래서 이번에도 쌩돈 나가는 기분으로 알라딘 책을 샀다는 으흙으흙. 알라딘은 나만 미워해 으흙.

그 쿠폰은 기간이 정해져 있답니다. 메이비 한달일걸요? 나의 계정에 들어가보면 확인할 수 있을 거에요, 근데 한번 구입에 하나 밖에 못 쓴답니다^ ^ 뭐 세상이 그렇지요 뭐.

추신: 은밀한 이야기는 단 둘이 있을때 하면 안되겠습니까? -_-;; 오즈마의 사회적 지위와 체면을 생각해 주시와요. 14시간 후에 제 동굴에 놀러오시겠네요. 그래요 그때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