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78 2004-06-12  

오즈마님- 오즈 마님- 오늘은 푹 주무시고 계신가요? ^^
저두 이제 자야하는데.. 눈도 막 아픈데.. 잠이 안 와요..
아까 라이카님 서재의 에스프레소 사진을 보고
커피를 마신 게 화근인 듯. ㅡ.ㅡ;;

오즈마님--- 어제 오즈마님이 제 방명록에 올려 주신 글은 제가 감사히 잘--읽었답니다. 항상 챙겨 주셔서 감사드려요 <(_ _)>

언제 오프에서도 한 번 봐요! 제가 와락 덥썩 꾸아악 안고 부비부비해드릴게요(원하시든 말든.. ㅋㅋㅋ >..<)
 
 
코코죠 2004-06-14 0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판다님, 오즈마도 오늘 커피를 세 그릇이나 들이부었어요. 미쳤나봐요. 이런 생활패턴은 좋지 않아요 그쵸. 실크원단도 울고 갈 오즈마의 얼굴에 두툴두툴 뾰드락지도 생겨나고요, 눈밑도 판다처럼 그늘이 생겼다고요. 판다님도 조심하세요, 안 그럼 진짜 판다가 되버릴지도 모르니까요!

에에 그리고 아마도, 판다님이 저를 안으시기 전에 제가 안아버릴듯. 그리고 낼름낼름 할짝할짝 그럴지도 몰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