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inara 2004-05-28  

오즈마님..책임 지세요..
저두 샀어요..너무 이뻐서^^ 오즈,앨리스,유령의 성,공룡나오는거..유령나오는거..다섯개 주문했어요..아이들에게 한번에 안주고 숨겨 두었다가 하나씩 주어야 될것 같네요..ㅋㅋㅋ
님덕에 일 저질러 버렸으니..책임지세요,,
알라딘 아줌마들의 이성을 마비 시키고..알라딘에서 책 살 돈 다 써버렸으니..이젠 어떻해요..잉잉....
(그래도 벌써부터 배달올 책이 기다려지네요)
 
 
코코죠 2004-05-31 01: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수니나라님. 어쩌면 벌써 팝업북을 받으셨는지도 모르겠다. 어때요 맘에 드셨어요? 맘에 드신다면 괜히 제 맘도 뿌듯할 거 같아요^ ^
저도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 줄이야 미처 몰랐다는 거 아녜요. 역시 예쁜 책은 사람을 흥분시킨다니까요!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요, 저는 십만원어치 또 사버렸어요. 이번엔 그림책이랑 이런 것도 포함해서요. 아아 정말 막노동이라도 나가야 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