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78 2004-05-18  

오즈마님, 안녕하세요? ^^;;;
매번 몰래몰래 구경만 하고 가다 오늘 흔적을 남깁니다.
정말 글 재미있게 쓰시네요! @.@
앞으로도 자주자주 들러서 재미있는 글, 좋은 글 많이 읽고 가고 싶어요 ^^
좋은 하루 되시고요!
 
 
코코죠 2004-05-19 00: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아앗 아아앗 판다님 오셨군요 판다님이 오셨어요(덩실덩실 얼씨구)
재미있으시다니, 재미있으시다니 저에겐 가장 최고의 칭찬! 궁극의 쾌락주의자인 저에게는, 재미있었다는 말이 가장 듣기에 행복해요! 아싸라~
판다님, 감사해요. 인사까지 남겨주셔서 더 더 감사해요. 또 뵈요.

panda78 2004-05-19 18: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즈마님, 오즈마님! 오늘 날 딱 잡고 미처 보지 못했던 오즈마님 페이퍼를 좌라락-- 읽었거든요... 세상에 어쩜 오즈마님은 이렇게나 사랑스럽고 귀여우실까요? @0@ 오즈마님! 저는 오즈마님의 대왕팬이 되기로 결심했어요!

코코죠 2004-05-20 09: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마나 어마나 판다님 판다님. 정녕 진심이신가요? 오마나 저에게 (우아하게 혀를 굴리며) '홴' 이 생기다니 이런 일이...아아..아아아...(멍하게 있다가 하늘을 보며 미친 듯이 웃기 시작한다. 꽃을 꽂고 탭댄스를 추어대며 말을 잇는다)판다님, 저는 아주 오래전부터 판다님의 아름다운 그림이 있는 서재의 골수팬이었는데~ 판다님이 와주신 것만으로도 기쁜데 말이죠! 아우 아우 이런 날이 오다니 크핫핫핫

판다님, 판다님, 아앗 오늘은 기분 좋은 날이에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예감! 판다님 고맙습니다. 뭐라고 마무리를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암튼 정말 진심으로 기뻐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