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김유상 지음 / 세종(세종서적) / 2020년 8월
평점 :
품절


팬데믹 사회 언택트 시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영업 전략에도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과거 대면 영업방식은 미덕이 아닌 사회적 상황에서 기술력을 상향 평준화하여 남들보다 더 빠르고 더 강렬하게 고객을 잡아야 하는게 비대면 시대의 영업가들의 의무이다.
또한 머리를 확실히 정비한 뒤에 움직이지 않으면 더 많은 시행착오와 외부 미팅들을 시행하게 되어
언택트(Untacted) 시대에 맞지 않는 영업방식으로 실패하게 된다.

 

 

 

 

 

4차 산업시대에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영업 마케팅 조직을 만들기 위해서는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조직", "일할 맛이 나는 조직" 즉, 기업문화의 중요성이다!!

 

추천합니다.

※ 이 리뷰는 도서출판 "세종서적"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