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겨울
아들린 디외도네 지음, 박경리 옮김 / arte(아르테) / 2020년 2월
평점 :
품절


독자의 사랑을 고루 받고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아 30만 부 가까이 판매되었으며, 영화화 또한 예정되어 기대를 모았던,, 아들린 디외도네 가 14개의 문학상을 휩쓸었던 장편소설로 기억한다.
폭력적인 가정에서 자라는 소녀가 동생의 순수한 미소를 되찾기 위해 세상과 싸우면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우아하고도 감동적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황량한 어른의 세계에 첫발을 내딛는 소녀의 위태롭고 아릿한 성장드라마,,, 경이로운 성장소설!!!

 

세상살이 참 쉬운일이 아니다. 특히 어른이 된 우리는 누구도 섣불리 말하지 못하는 모두의 유년시절의 폭력의 그림자에서 떨었던 기억들이 있을 것이다.

힘 없는,,, 절망스러운 환경에서도 용기를 갖고 뛰면서 유년시절을 보낸 이들에게 어른으로서 따뜻한 위로를 보내야 한다.

 

 

 

 

지금 이 순간에도 고통 속에서 발버둥치며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

자기 인생의 방향을 바꾸어 줄 길을,,,, 내일이 오고,,, 또다시 그다음 날이 오고,,, 그렇게 진짜 삶으로 이르는 깃을 스스로 찾아나서자!!

 

추천합니다.

  

※ 이 리뷰는 도서출판 "arte(아르테)"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