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여자 밀리언셀러 클럽 137
가노 료이치 지음, 한희선 옮김 / 황금가지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장르소설을 늦게 접하다 보니 처음 만나는 작가와 첫 책이 많다.

 

이번에 만나는 작가는 가노 료이치의 환상의 여자이다.

환상의 여자 표지를 보니 여자와 나무가 보인다.

뭔가 신기한 느낌을 들면서 여러 비밀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변호사 스모토 세이지가 나온다.

우연히 길을 걷다가 5년 만의 만난 연인인 고바야시 쿄코를 만났다.

오랜만에 연인을 만나면 어떤 느낌일까? 그 연인이 그 다음날에 살해당했다면 어땠을까?

 

나 같으면 무섭고 혼란스러울 것 같았다.

사무실에 돌아오니 자동응답기에 로쿄가 상담할게 있다고 메시지를 남긴 것 듣고, 그녀가 왜 죽었을까 의문을 들고 그녀에 대해 흔적을 찾으러 다니는 세이지였다.

사실 세이지 변호사는 아버지가 자살 한 게 자기 때문 이라고 생각해서 많이 힘들어 했고, 과거사건 변호 중에 가해자에 대해 변호 한 적이 있었는데 그 사건을 이기고 범인이 풀러났는데 며칠을 못 참고 여대생 살인사건 일어나고 나서 형사 사건을 맡지 않았다.

그녀의 사건의 조사때문에  자기의 사건 의뢰를 한 달 동안 쉬게 했다.

그녀의 과거를 알고싶어서 어릴 때 마을 찾아갔다.

그녀를 알고 있는 친구들 이야기를 듣다가 상처이야기를 나왔다.

자기 알고 있는 그녀의 몸에는 상처가 없었는데,  그녀가 료코가  맞은지 의심하는 세이지였다.

그 이야기를 읽다보니 화차가 생각이 났다.

화차의 나온 여주인공도 과거의 숨기고 싶어서 다른 사람을 살았는데 ..

그녀도 숨기고 싶은 과거가 있는건가?

그녀의 과거가  너무 궁금해졌다.

 그 소문 때문에 장인어른이었던 시오자키 레이지가 와서 그 사건을 접으라고 했는데, 고집스럽게 계속하는 세이지를 보고 대단하자고 느꼈다.

로쿄의 과거를 알아가면서  세이지는 많이 다치고 목숨 까지 위험할뻔 하기도 했는데 도와주는사람이 있어서 죽지 않고 그 사건을 해결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그녀의 과거를 알수록 무서운 음모가 있었다는 것 알게 되었고, 과거때문에 그녀가 죽어서 마음이 아펐다.

자기 잘못된 과거때문에 다른 사람을 산다는것 너무 힘든 것 같다.

그녀는 자신의 과거를 청산하기 위해 과거에 대해 알아 보다가 죽은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685페이지인 두꺼운 책이어서 오래 걸렀지만 재미와 함께 여러 생각이 들었던 책인 환상의 여자이다

 

가노 료이치 작가님을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고, 다음 작품도 너무 기대 된다.

 

 

"허세를 부리고 타인에게 마음을 허락하려 하지도 않고 쉽게 신용하려고도 하지 않는다. 자신에게는 감추어진 힘이 있다고 믿으며 그것을 타인이 알아주지 않는 것은 전부 타인이 나쁘다고 생각하고 있다." p. 205
- [환상의 여자] 의혹 중에서 -

"여자라면 누구나 사랑한 남자에게 받아들여지고 싶다고 생각해요. 자신을 이해하고 받아 주면 좋겠다고 바라고 있죠. 하지만 모든 것을 알아 달라는것과는 달라요." p.399
- 환상의 여자 중에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