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이 친구 사랑이 - 장애 친구 아픔 이해하기
이종은 글, 김예진 그림 / 노루궁뎅이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만난 동화책은 분홍이 , 사랑이를 만났어요

 

분홍이는 이쁜 강아지, 사랑이는 눈이 불편한 아이에요

 

이 책에서 무슨 이야기가 있을까 너무 궁금했어요

 

 

표지를 넘기면 이쁜 꽃그림이 나왔어요

 

뭔가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눈이 안보여도 모든 걸 마음의 귀와 눈으로 보는 사랑이.

 

이 하나하나의 문구가 왜 이렇게 이쁘고 좋은지

 

나한테도 마음이 와닿게 되는 구절이었다.


 

 

새로운 놀이터 완성되어서 너무 걱정했어요

 

다행히 친구들이 먼저와서  놀이터를 위치를 가르켜주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넘어져도 씩씩하게 일어나는 사랑이의 모습이 저도 똑같이 대견하다고 느껴졌어요

 

남과 다른사람이 있다는 걸 알게 되는 동화에요

 

몸이 안좋아도 서로 도와주고 이해주는 그 마음과 사랑이의 긍정적인 마음이 나한테 들러온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시야를 좀 더 다르게 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