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예배자 - PK와 함께하는 은혜의 실크로드 항해
이요셉 글 사진 / 토기장이(토기장이주니어) / 2008년 5월
평점 :
절판


이 책을 단숨에 읽어내려가며 내 마음 한구석에서 커다란 감동이 밀려왔다.

이 책을 읽기 바로 전에 읽었던 책이 이용규 선교사님의 더 내려놓음이어서 그 마음이 더했던가보다.

 

스스로를 "주님을 향한 딴따라"라고 부르면서 춤과 노래로 주님을 전하는 PK

그리고 수많은 사진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감동을 준 이요셉.

이들의 만남은 이 한권의 책으로 커다란 감동을 주었다.

 

책을 읽어내려가며 나는 그들의 삶을 사용하시는 하나님을 볼 수 있었다.

교사라는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꿈을 이룰수없었고 색맹을 가지고 있지만 사진작가로

주님을 위해 일을 하며 낮은곳에 있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 이요셉씨와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에서 수많은 방황을 했고 오히려 교회안에서도 배척을 받기도 했고

아직도 풀리지 않은 여러가지 문제들을 안고 있지만 주님을 위해 춤을 추는걸 기뻐하는

PK의 삶을 보며 그들의 삶을 통해 하나님이 얼마나 크게 일하시는지 알 수 있었다.

하나님이 우릴 사용하시는데는 조건이 따로 있지 않다.

대학을 나오든 안나오든 외모가 어떻든 세상 사람들이 보는 그러한것들은 하나님은 보시지 않으신다.

하나님이 보시는 건 단 하나, 바로 그 마음의 중심이다.

실크로드를 여행하며 주님을 모르는 영혼들을 향해 눈물 흘리고 기도하고

또 어려운 상황에서도 목적을 잃어버리지 않고 오직 주님만을 향해 춤을 추는 그들의 모습은

다른 상황에 살고 있지만 어떤 모양으로 살아가든 하나님을 찬양하는걸 잊지 말라고

그리고 지금 이 모습 조차 하나님은 사랑하고 계시다는걸 깨닫게 했다.

이 책을 읽지 않고 인터넷의 매체나 수련회에서 만난 그들의 모습을 보며 난 그들을 질투했었다.

나도 쓰임받고 싶은데 저들은 저리 크게 사용하시고 난 왜 아닐까 하고 말이다.

지금와서 돌아보니 나도 분명 내 자리에서 주님의 일을 하도록 쓰임받고 있는데

나의 이 투정을 듣고 주님은 얼마나 어이없으셨을까?

이요셉씨의 아름다운 사진과 글로 한장 한장 읽어내려가며  나는 이들의 사역을 위해 중보기도를 했다.

그리고 이들의 삶을 통해 어떻게 하나님이 일을 하실까 기대가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