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흑상어쌤 지음 / 다반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은 책제목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마케팅을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책이다.


빠르게 변하고 있는 시대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마케팅 전략의 기본기를 

제대로 갖추고실행 할 수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마케팅 개념과 전략을 다룬 책들이

마케팅의 정의부터 쭈욱 개념적이고 이론적인

내용만을 주로 다루어서 읽기 복잡했다면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은 

마케팅 초보를 위한 자가 진단,

바쁘지만 마케팅은 배우고 싶다면,

나만 몰랐던 마케팅 레벨업 3단계,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으로 초보 탈출,

실행을 위한 마케팅 습관 만들기,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과 레벨업 플랜까지.


6가지 PART로 나누어서 마케팅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의 개념과 실행방법에 대한 

이론과 활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마케팅의 개념과 

실행방법에 대한 이론과 활용법을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과 함께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원하는 목표 설정,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을 어떻게 

분석하는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면서

혹하게 할 수 있는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었고,


​다양한 수단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메시지를 꾸준히 제공해야

고객의 망설임을 제거하면서 빠르게

설득할 수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었다.


​우리만의 차별화 된 컨셉과 메시지가

잘 드러나면서 고객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마케팅을 하기 위해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을 쌓는 방법이 무엇인지,


실행을 위한 마케팅 습관을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이 무엇인지를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배울 수 있었다.


정형화 되고 딱딱한 느낌의 이론 설명이 아니라,

저자가 15년 이상 광고와 마케팅 대행사에서 

근무하며 겪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설명하기 

때문에 각각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바로 적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마케팅 영역에서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하기 위해 갖추어야할 자세와 마인드가

무엇인지 익힐 수 있었고, 배운 내용들을

잘 활용하면서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