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 최정상으로 가는 7가지 부의 시크릿, 개정판
켈리 최 지음 / 다산북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는 책제목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유럽 11개국 1200개 매장,

연매출 5400억원을 기록한 글로벌 기업의

창업자인 켈리 최 회장만의 성공 원칙과 

습관,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는 책이다.


누구나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싶어한다.


그런데 아무리 노력을 해도 

잘 안 되거나 제대로 된 성과를 

올리기 어렵고, 인정받기도 어렵다.


반면에 자신의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올리거나

많은 사람들이 믿고 따르거나, 

하는 일마다 다 잘 되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처럼 성공하거나 앞서나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특별한 방식을 통해 성공을 거둔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도움이 된다.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는 실패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실패다, 최정상으로 가는 

7가지 부의 시크릿, 어떻게 사업을 하면서 

행복할 수 있을까, 인생에서 성공보다 더 

중요한 것으로 주제를 나누어서 이야기하기 때문에,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의 창업자인 켈리 최가 

자신이 어떤 과정을 통해 지금과 같은 성공을 

거둘 수 있었는지와 좌절과 시련을 딛고 

성공할 수 있는 법칙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7가지 부의 시크릿을 구체적으로 어떤 

과정과 방법을 통해 꾸준히 살천을 해왔는지, 

켈리 최 회장이 자신만의 원칙을 제대로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 등을 통해 

부의 시크릿 법칙이 무엇인지 제대로 이해할 수 있었고,


실패를 겪거나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자신감을

잃지 않고 나만의 결단과 근성을 통해

과감히 돌파하고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인지 알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됐다.


경영적인 측면에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장환경에 맞게 어떤 경영 방식을 추구하고 있는지,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전략과 어떻게 미래를

 미리 대비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고,


단순히 이익만을 목표로 경영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새로운 가치를

끊임없이 만들어내면서 고객들로부터 

인정 받는 기업,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한 경영 원칙들을 배울 수 있었다.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를 통해 

남다른 목표와 지치지 않는 열정, 자기 확신, 

차별화된 행동 방식과 계획 하나 하나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