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 - 일과 사랑, 삶을 변화시키는 행운의 과학
제니스 캐플런.바나비 마쉬 지음, 김은경 옮김 / 위너스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해가 되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비는

소원 중에 하나가 바로 돈을 많이 버는 것이다.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싶어하고, 부자를 꿈꾼다.

아무리 노력해도 제대로 된 수익을 얻기 어렵거나 

잘 안 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본인이 원하는 곳에 

투자하기만 해도 바로 대박이 나는 행운을 가진 사람이 있다.


그래서 우리는 하는 일마다 다 잘 되고,

성공을 거두는 사람들, 행운을 가진 사람들의

삶을 부러워하고 어떻게 행운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해 한다.



'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 는 어떻게 해야

행운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책이다.


책은 행운의 시작점은 행동, 

확고한 삶의 목표가 행운의 방향키,

좋은 환경의 사람들 속에 행운이 숨겨져 있다,

생각을 바꾸면 행운은 내 편인 된다.

행운에 취하면 미래는 미리 당겨져 온다로 구성되어 있다.


우연한 행운만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행운을 준비하고 

만드는 방법을 과학적 측면으로 자세히 제시하고,

힘든 상황을 행운으로 극복할 수 있는 방법, 

새로운 가능성을 추구하면서 더 나은 

삶을 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행운은 어디서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안다면 

모두에게 존재하기 때문에, 행운을 얻으려면 

어떤 행동이 필요한지, 우연처럼 보이는 많은 일들이 

결과적으로 보면 우연이 아니라는 점을 인식하고 있어야 하고,


행운의 근본적인 역학을 이해한다면 과거에는 

우연, 운명 등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이라고 생각했던

삶의 여러 측면을 원하는대로 통제 

할 수 있다는 점을 새롭게 알 수 있었다.


사람들과 소통하고 자신을 준비하며 기회를 찾는 중에 

우연처럼 보이는, 예기치 못한 일과 맞닥뜨렸다면

스스로 행운을 만들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적극적으로 실천해야 할 것 같다.


무엇보다 사는 지역, 수익, 성별, 결혼 여부와

상관없이 자신의 태도와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 자신을 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운 좋은 인생을 살았다고 정의하는데 중요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이 점을 항상 생각하면서 행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동안 행운이라는 것이 멀게만 느껴지고 

행운은 타고나는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 를 통해 

행운을 만들기 위해 어떤 상황과 환경을 만들어야 하는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 수 있었고,

앞으로 적극적으로 실천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