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부르는 운 공부
김원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해가 되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비는

소원 중에 하나가 바로 돈을 많이 버는 것이다.


성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3명 중 1명이 원하는 꿈으로 '건물주가 되는 것' 을 꼽았다.

'조물주 위에 건물주' 라는 말이 일상이 된 것 처럼 누구나 건물주를 꿈꾼다. 


경기침제, 실업률, 부동산 경기 침체, 

로또청약 등의 뉴스가 매일 반복되고 있으며, 

열심히 일을 하고 돈을 벌어도, 돈을 모으는 것이 쉽지 않다. 


자수성가 한 사람들, 직장인 월급으로 강남에 아파트를 구입한 사람들, 

건물주가 된 사람들이 쓴 재테크 관련 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어려운 내용이 많고, 일방적인 내용으로만 느껴져서,

현재 나의 경제상황에 맞게 적용해서 재테크를 실천하는 것이 어렵다.


'돈을 부르는 운 공부' 는 명리학을 통해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는 책이다.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싶어하고, 부자를 꿈꾼다.

아무리 노력해도 제대로 된 수익을 얻기 어렵거나 잘 안 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본인이 원하는 곳에 투자하기만 해도 

바로 대박이 나는 금손을 가진 사람이 있다.

이런 차이는 어디서 나게 되는 것일까? 

저자는 이것이 '운의 차이' 라고 말한다.


재운은 모든 사람에게 반드시 있고, 

다만 재운이 많고 적음이 차이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나에게 주어진 재운과 운의 크기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명리학에서 찾을 수 있다.


현재는 과거의 내가 내린 의사결정의 산물이고, 

내일의 나는 현재 내린 의사결정의 결과이기 때문에, 

명리학을 이용해 타고난 운명(명)에 각 시점의 정보(운)를 효과적으로 적용해 

최적의 의사결정을 한다면, 앞으로 일어날 통제하기 어려운 변수들을 

미리 이해하고현명하게 대처 할 수 있을거라고 한다. 


명리학을 통해 운의 흐름을 읽고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부자체력을 기르는 방법,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지, 

현명하게 살아가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단순한 이론이 아닌 대한민국 1%부자들의 실제 사례와 경험을 통해 

그 사람들이 어떤 사주를 가지고 있었고, 떤 행동을 통해 

지금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는지설명하기 때문에 

명리의 원리를 쉽게 이해 할 수 있었다.


사주명리를 통해 나의 본질과 내 주변의 흐르는 

기운의 유리함과 불리함을 정확히 파악한 뒤, 

그에 맞는 새로운 가치관과 함께 구체적인 목표를 정해

실천하는 것이 나의 재운을 향상 시키고 

부자가 되는 방법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