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마케팅 - 16년차 마케팅 전문가가 알려주는
조명광 지음 / 와이비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은 제목처럼 마케팅 전문가가 3주 동안 
친절하게 마케팅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해 주는 책이다.
     


 책의 목차는 

이렇게 각 주차 별로 

마케팅에 관한 내용과 책 속의 책으로 구성 되어 있다.

1주차에서는 마케터가 누구이고, 

어떻게 마케터가 될 수 있는지, 

어떤 자세를 갖추어야하는지에 대해 배우고,


2주차에서는 마케팅이 무엇이고, 
차별화 된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우고

3주차에서는 실직적으로 마케팅 부서와 
팀의 마케터가 하는 구체적인 업무와 역할을 배운다.


각 day마다 '여기만 읽자' 를 통해 
배운 내용을 총정리 해 주기 때문에
쉽게 이해 할 수 있다.


마케팅 수업이 모든 끝 난 후, 
책 속의 책 ' 21일 취업 준비' 가 있다.
스펙, 자기소개서, 면접, 
자기에게 맞는 회사는 고르는 방법 등 
마케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취업 준비에 대해 
자세하게 잘 설명 해 주어서 
마케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마케팅의 기본 개념에서부터,
마케터가 무슨 일을 하는지, 
마케터를 꿈꾸는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돌아가지 않고 정확한 방법으로 
효과적으로 잘 하는 마케터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잘 설명 한 책이다.

브랜드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과 
마케팅 업무를 수행 하면서 
어려움을 겪거나 매너리즘에 빠진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마케팅에 대해 

각 해 볼 수 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