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문자답 나의 1년 2022-2023
홍성향 지음 / 인디고(글담) / 202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자문자답 나의 1년>은 매년 1번 나만의 역사를 기록하는 리뷰 자서전이에요.


그냥 흘려보내고 다시는 찾을 수 없는 시간의 기록을 한 권의 책에 담아낼 수 있어요.



책이 나에게 하는 질문에 답을 하다 보면 지난 1년 동안 잘 살아온 나를 다독이고 싶어지는 마음이 들어요. 이 책은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해요. 


셀프 코칭 라이팅 북을 통해 나 자신에게 삶의 의미를 선물해 보세요. ​


​책에서 안내하는 질문과 흐름을 꼭 따를 필요는 없다고 해요.


내가 원하는 데로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어요.


중요한 것은 나만의 1년을 돌아보기 위한 시간을 내고, 질문들과 함께 홀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니까요.

이 책이 주는 선물은 질문에 스스로 답하며 기록하는 시간을 준다는 것이에요.


다른 사람의 평가가 아닌 나의 기억과 생각으로 질문에 답을 하는 과정을 만나는 것이죠.


스스로 한 해를 정리하고, 내년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워볼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