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씽킹 WEALTHINKING (양장) -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켈리 최 지음 / 다산북스 / 2021년 11월
평점 :
품절


모든 사람은 태어나서 걷기까지 무수히 넘어지고 일어나기를 반복했다.

수많은 실패 끝에 걷기에 성공할 수 있었다.

그때는 두려움보다는 두발로 우뚝 서서 세상을 바라보는 것에 집중했다.

그러나 어느 순간 우리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에 사로잡혔고, 다시 일어날 용기를 잃었다.


왜 누구는 부자로, 누구는 빈자로 살까?

왜 누군가는 실패해도 다시 일어나고,

왜 누군가는 실패라는 두려움 속에서 한 발짝도 움직이지 못할까? 


그 해답을 찾기 위해 부와 성공의 원리를 찾아보았다.

여러 책들에서 말하길, 부자가 되고 싶다면 먼저 부자의 마인드를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만난 <웰씽킹> 또한 부를 창조하는 것은 생각의 뿌리에서 시작된다고 말한다.


인생의 밑바닥에서 자신을 구원하고 부자가 되고 싶은가?

세상에 따뜻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삶을 살고 싶은가?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삶, 부자의 삶을 살고 싶다면 먼저 부자들의 사고방식을 익혀야 한다.


<웰씽킹>은 저자인 '켈리 최'가 10억 빚더미 속에서 영국 부자 상위 0.1%에 이르기까지 어떤 생각을 발견하고 적용했는지가 나와있다.


이제 여러분도 <웰씽킹>을 통해 진정한 부의 의미를,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를 찾아보기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