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빈손의 겨울나기 - 겨울편 신나는 노빈손 계절탐험 시리즈
함윤미.문혜진 지음, 이우일 그림 / 뜨인돌 / 2002년 9월
평점 :
절판


노빈손 시리즈는 정말 재미있네요. 농담이랑 그림도 재밌고, 특히 이책은 노빈손의 생활 이야기라서 좋다는 점이에요. 다른책들은 다 모험떠나는 이야기이기 떄문에 왠지 노빈손의 생활모습을 보지 못해서 안타까웠다는... 사실 전 여기에 깃들어져 있는 상식은 안봅니다. 그리고 전 문학을 정말 싫어해서, 물리학책이나, 기하학책을 주로 보는데, 왠지 이책은 정말 재미있어서 물리학과 기하학책보다 훨씬 유쾌하고 재미있네요. 제가 오늘 서점에 갔는데 노빈손 시리즈가 확 정렬되있지 뭐에요 ? 그래서 안본책 계속 열중해서 보았는데, 전 도서관이나 서점에서는 산만해서 책을 잘 못보거든요. 근데 이책은 정말 잘 보아지더라구요. 전에는 제가 해리포터 열풍에 푹 빠졌다가, 또 삼국지 열풍에 푹 빠졌다가 이제는 노빈손시리즈에 푹 빠질거 같네요. 따부리하고 꼬여져있는 책보다 문학책이나 유쾌한 만화책같은 책을 보고 싶으시다면 이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